>

저의 2기적인 마음을 담아 여러분께 편지를 써요.

바람이 찬데 몸과 정신 모두 안녕하신가요?

바람이 불면 여러분이 생각납니다

그럼 허하다가도 마음어딘가 든든해져요.

저의 존재가 여러분에게도 그런 느낌이었으면 해요.

어렵고 아픈 일이 우리 옆에 많이 도사리고있다 해도,

삶의 인질인 우리 이왕 조금은 웃으면서 달려갔으면 해요.

가시덤불도 파도도 많이 쓰리겠지만, 우리 마음 깊은 곳 까지

상처낼 수는 없을 거라 저는 믿어요.

같이 달려온 길도, 달려갈 길도 아득하답니다.

제 마음을 실어 보냅니다. - RM 


TO. 아미♡

단 하루도 걱정을 하지 않은 날이 없습니다

매일이 긴장되고 걱정되고미래에 대한 불안감에 있었지만

이제는 여러분이 있어 그러지 않네요

사랑하고 감샇바니다

우리  아미 함께 오래오래 가자구요! 아자아자 뿡뿡!

-SUGA


2년 반 아미의 사랑을 받으며

여기 이 자리까지 왔어요.

이젠 받기만 하기보단 내 마음 “ 가득 ” 담은 사랑을

드려야 할때가 온 것 같아요.

사랑해요 아미 ♡♡ ㅡ3ㅡ

- J HOPE


TO. 아미

우리 아미들! 우리 사랑스러운 아미들!

정말 저는 우리 아미들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요

가끔 우리 아미들의 힘들다는 글이 보이면

제가 마음이 아프네요.

부탁이니 항상 꽃길만 걷길 바랄게요.

-진-


TO. 아미

여러분이랑 같이있으니까

내가항상 웃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 때문에 웃고 있는 내 모습을 보면

저도 여러분을 웃게 해주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여러분과 같이 이쁜 추억들을

만들어가고 싶어요.

계속 옆에 있어줘요 고마워요 -JIMIN  



TO. 아미에게

더 뛰게해줘 나를 더 뛰게해줘 둬발에 상처만 가득해도

니 얼굴만 보면 웃는 나니까~♬ WOO~

우리 아미들 위해 제가 슈퍼맨이 되어

항상 우리 아미들에게이쁜 모습 보여드릴게요!

고마워요~ 

- 김태형 


TO. 아미에게

미자 탈출할 때 까지 곁에 있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더 올라가서도 저희 옆에 우리 아미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

-정국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107 지민의 로그 중에서  (0) 2016.02.07
1월  (0) 2016.02.01
오늘의 김남준  (0) 2016.01.26
민윤기의 음악 생각 추억  (0) 2016.01.12
김남준의 트윗  (0) 2016.01.12